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평소에도 쓰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저는 다 사용해서 공병까지 낸 상태인데요. 이게 사용하고 보니까 꽤 괜찮더라고요.

근데 포스팅 들어가기 전 한 가지,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사용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사람마다 피부가 다를 수도 있고, 어성초가 조금 강한 성분이기 때문에 자기랑 잘 맞는지 아닌지 

다른 사람 것을 사용해 보거나 다른 어성초 샘플이나 테스터 같은 게 있다면

한번 어떻게든 접해본 후에 사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제가 저는 피부 트러블이 크게 없고 자주 예민하진 않지만, 날씨 변화 같은 부분에 조금 민감한 편인데요.

여드름 같은 것도 자주 나진 않지만 나면 또 굉장히 뭔가 몸의 상태나 피부의 민감도 때문이라는 걸 

자기 몸이랑 오래 살았으니까 여성분들이든 남성분들이든 직감적으로 오는 게 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이럴 때 대비해서 평소에 꾸준히 사용해 주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개인적으로 수분감 테스트도 해보았었는데요. 

그런 부분에서도 수분을 월등하게 채워주는 부분이 많았어요.

그런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패키지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저는 이렇게 프로모션이였어서, 안에 프리 기프트가 하나 더 들어있었는데요. 

작은 로션이 들어있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이미 공병 까지 다 낸 다음에 쓰는 리뷰 이기 때문에 제품 사용감 위주로 더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일단 단상자 보시면 알겠지만 사실 구달이 스킨케어에 엄청 탁월한 브랜드 이기도 한대

어성초 잘 맞는 분들에게는 또 너무 좋은 제품이다 싶었던 게 어성초 추출물이 97.5%나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도 어성초 추출물 즐겨 사용하셨던 분들은

이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하나 꼭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우선 제형을 좀 살펴보시면 약간 진득 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고 고농축 토너의 느낌이었어요.

요즘은 고농축 토너 에센스 앰플 토너 이런 게 많이 나와서 그런지 구달 에센스 느낌 자체도 그런 느낌 이더라고요.

 

평소에 에센스는 조금 무거워서 바르면 트러블이 일어났다 하시는 분들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주의할 부분을 주의하시면서 사용해 주는 게 중요하겠죠?

 

저는 이렇게 토너 팩처럼 활용하기도 한답니다. 

에센스가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데 고농축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토너 팩 하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

다양하게 활용도도 좋고 진정에도 꽤 괜찮았고요.

저는 이 제품 만족해서 그런지 공병도 진짜 빨리 봤답니다!

 

막 모든 사람 피부에 다 맞는 성분 같지는 않지만 만약에 맞는다면 진짜 진정 부분에서 탁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이렇게 구달 어성초 맑은 에센스에 대해 같이 알아봤는데요.

올리브영 추천 템으로도 좋고 제 생각에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접근성도 좋아서 한 번써 보기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

 

 

+ Recent posts